?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소녀시대 태연의 출연여부로 팬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낳았던 지역 행사 출연건이 해프닝으로 결론이 났다.
한 지역 축제 포스터에 소녀시대 태연이 출연할 계획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태연의 이름과 사진이 함께 기재돼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지역행사에 자주 서지 않는 태연이 오랜만에 지역 축제 무대에 서는 것인지 궁금증을 낳았던 것.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25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공식 포스터에는 9월 19일 콘서트 출연진으로 태연의 이름과 사진이 함께 실렸다. 하지만 아이즈(IZE) 확인 결과 이는 오기재로, 해당 무대의 실제 출연자는 TV조선 '미스트롯2' 출신의 트로트 가수 김태연이다.

군청 측의 포스터 제작 과정에서 가수 김태연과 소녀시대 태연을 혼동한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태연의 출연 여부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 혼선이 발생했다. 특히 최근 지역 행사에 자주 서지 않은 걸로 알려진 태연이 지역 축제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팬들 사이에서도 의아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주최측의 실수로 인해 실제 출연할 예정인 트로트 가수 김태연 팬들도 당황해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팬들의 지적에 뒤늦게 실수를 발견한 주최측은 공식적으로 오기를 정정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65/0000011997


?

서비스 링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