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얼마 전 전북 군산의 한 마라톤대회 현장에서 벌어진 황당한 상황을 고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마라톤대회의 일부 참가자들이 불법 주차를 해 도로가 마비됐었다며 당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문제가 된 차량 3대는 인근 도로 중앙 가까이에 불법 주차된 채 방치돼 있었는데 이 탓에 버스가 통과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 뒤로 이어진 차량들까지 줄줄이 발이 묶이면서 정체가 시작됐다는데요.

그런데 더욱 문제가 된 건 차주들의 무책임한 태도였다고 합니다. 글쓴이가 차주에게 전화했지만, 마라톤에 참가 중이라는 이유로 연락조차 받지 않았던 건데요. 사연이 알려지자, 마라톤과 같은 대규모 행사 시, 참가자들을 위한 임시 주차장 확보와 셔틀버스 운영, 그리고 불법 주차에 대한 강력한 단속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8058027&plink=ORI&cooper=NAVER&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

서비스 링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