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ㄷㄷㄷㄷ.NEWS

by 관리자 posted Jun 24,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s://www.f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980
+ 삼전에 더해 SK하이닉스 측도 추가 조율
+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후공정 패키징 넘어, 전공정 포함 중장기 팹 투자 가능성 제기)
일단 삼전 측은 공식입장 무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