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루리웹 펌


?

서비스 링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