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루리웹 펌

| 번호 | 제목 | 날짜 |
|---|---|---|
| 63306 | 전문가들이 추측하는 JTBC가 망한 이유 4가지 | 2026.06.23 |
| 63305 | 17년 만에 가격 인상하는 가게.JPG | 2026.06.23 |
| 63304 | 불륜 커플을 반기는 자영업자들 | 2026.06.23 |
| 63303 |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재개발 조감도 | 2026.06.23 |
| 63302 |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2026.06.23 |
| » |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 2026.06.23 |
| 63300 | 요즘 트위터에서 도는 혐한 소스 | 2026.06.23 |
| 63299 | 돈세탁이 일어나는 과정 | 2026.06.23 |
| 63298 | 캣맘 파업 선언 | 2026.06.23 |
| 63297 | 엔비디아 제어판 서비스 공식종료 예정 | 2026.06.23 |
| 63296 | G7 정상들 대화 내용 유출.jpg | 2026.06.23 |
| 63295 | 동네 버스 정류장에서도 보인다는 마약 의심되는 사람 | 2026.06.23 |
| 63294 | 한 게이머의 게임 환불 요구 사유 | 2026.06.23 |
| 63293 | 시총 1위 뺏겨서 개빡친 삼성전자 | 2026.06.23 |
| 63292 | 현재 일본에서 조롱 당하는중인 기성용 | 2026.06.23 |
서비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