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메모리 사용량 20배 절감기술 개발?
by
관리자
posted
Mar 23, 202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Q) 오 이렇게 되면 램값 정상화 되는거 아닌가요?
A) 아니오. 20배 효율적으로 바뀌게 되면 기업들은 메모리를 20배 더 때려박겠죠
Prev
철자의 중요성
철자의 중요성
2026.03.23
by
딸의 감자튀김을 뺏어먹은 갈매기 목을 꺾은 아버지 징역?
Next
딸의 감자튀김을 뺏어먹은 갈매기 목을 꺾은 아버지 징역?
2026.03.23
by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신기한 네이버 주가 근황 ㄷㄷ
2026.03.23 20:42
요즘 피렌체에서 가장 핫하다는 서점
2026.03.23 20:42
대만외교장관 31일까지 韓응답 없으면 입국신고서 남한 변경
2026.03.23 20:42
사육사 아저씨가 너무 좋은 아기 웜뱃
2026.03.23 20:42
남자 소변봤으면 휴지로 닦아야한다?
2026.03.23 20:41
여친 자취방에서 발견된 정액든 콘돔?
2026.03.23 20:41
일본 초등학생 곤충학자?
2026.03.23 20:41
준위가 순직하면 소위가 될까?
2026.03.23 20:41
부활절 계란 4개 먹고 싶다 했다고 집으로 몰려온 교인들?
2026.03.23 20:41
철자의 중요성
2026.03.23 03:18
엔비디아, 메모리 사용량 20배 절감기술 개발?
관리자
2026.03.23 03:18
딸의 감자튀김을 뺏어먹은 갈매기 목을 꺾은 아버지 징역?
2026.03.23 03:18
유니클로 매장 알바를 갈아넣은 옷정리?ㄷㄷ
2026.03.23 03:18
트럼프) 월요일부터 전국 공항에 ICE를 배치한다!
2026.03.23 03:18
현재 난리난 인천공항 발차기녀
2026.03.23 03:18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