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 내가 세금을 너무많이내서 국세청 컴 고장냄?
by
관리자
posted
Jan 02, 202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 해에 내는 세금 자릿수가 너무 많아서 국세청 컴퓨터가 맛이 갈 정도였음
(진짜)
그래서 자릿수를 늘리는 업데이트를 해야 했을 정도임
Prev
신기한 돌연변이 옥수수?
신기한 돌연변이 옥수수?
2026.01.02
by
어느 몽골인이 현대차 극혐하고 도요타만 타는 이유
Next
어느 몽골인이 현대차 극혐하고 도요타만 타는 이유
2026.01.02
by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스포츠 역사상 가장 잔인하고 모두가 경악했다는 반칙
2026.01.02 20:19
오체불만족 저자 근황
2026.01.02 20:19
한국과 일본의 상호 호감도 근황
2026.01.02 15:48
컴퓨터 성능 발전의 역사
2026.01.02 15:48
관측 가능한 우주의 크기 ㄷㄷ
2026.01.02 15:48
현재 환율 붕괴로 난리난 이란 상황
2026.01.02 15:48
친구랑 굴보쌈 반반계산 논란
2026.01.02 15:48
청순미모 일타 국어쌤
2026.01.02 15:48
2026년 좋소기업 사장님 신년사 레전드
2026.01.02 15:48
요즘 9급 국가직 공무원 티오 ㄷㄷㄷ?
2026.01.02 15:48
의외로 일본에서 인기였던 한국 공룡학습만화
2026.01.02 15:48
신기한 돌연변이 옥수수?
2026.01.02 15:48
일론 머스크 : 내가 세금을 너무많이내서 국세청 컴 고장냄?
관리자
2026.01.02 15:47
어느 몽골인이 현대차 극혐하고 도요타만 타는 이유
2026.01.02 15:47
SK 최태원 회장 한국과 일본이 뭉쳐야 한다
2026.01.02 15:47
450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