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 탈영병 전원 체포, 이유는 밥안줘서
by
관리자
posted
Oct 22, 202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에 북한군 18명이 탈영했다라는 말이 있었는데
전부 체포됐고 탈영 이유는 러시아가 밥을 안줘서 사령부에 항의하려 갔다고 함
밥은 좀 줘라 ㅋㅋㅋㅋㅋ
Prev
썰 하나 잘 풀어서 인생역전한 할배
썰 하나 잘 풀어서 인생역전한 할배
2024.10.22
by
독도가 일본땅? 코엑스에서 버젓이 배포된 '다케시마' 지도?
Next
독도가 일본땅? 코엑스에서 버젓이 배포된 '다케시마' 지도?
2024.10.22
by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임시완 야가다 뛰고 잠든 연기
2024.10.22 12:07
수산물 협찬받아 통영 수산물 축제 새로 만든 백종원?
2024.10.22 12:07
아들한테 자살하라는 아빠
2024.10.22 12:07
런닝맨 촬영 도중 찐텐으로 서운한 지석진
2024.10.22 12:06
박새로이가 권나라의 자고 갈래?를 거부한 이유
2024.10.22 12:06
일본 걸그룹이 홍보하는방법?
2024.10.22 12:06
사망한 아들을 AI 사진으로 복원한 현재 모습을 본 배우
2024.10.22 12:06
요즘 외국 클럽에서 들린다는 의문의 한국어 ㄷㄷ?
2024.10.22 12:06
요즘 복면가왕이 시들한 이유?
2024.10.22 12:06
하지원 치어리더 헬리코박터 챌린지
2024.10.22 12:06
썰 하나 잘 풀어서 인생역전한 할배
2024.10.22 12:06
북한군 탈영병 전원 체포, 이유는 밥안줘서
관리자
2024.10.22 02:27
독도가 일본땅? 코엑스에서 버젓이 배포된 '다케시마' 지도?
2024.10.22 02:27
내일부터 교보문고에서 한강 작가 책 못 삼
2024.10.22 02:27
하체가 ㅈㄴ 중요한 이유
2024.10.22 02:27
2564
2565
2566
2567
2568
2569
2570
2571
2572
2573
X